시즌 13, 에피소드 23: 한 케이블 뉴스 진행자의 펜트하우스에서 열린 총각파티에서 신원 미상의 백인 여자가 사체로 발견된다. 파티의 주인공이 경찰청장의 아들이라는 이유로 사건이 성범죄 전담반에 넘어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