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5, 에피소드 4: 브롱크스 법원 청사로 좌천된 한 경찰이 캐시디에게 자신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금고 안에 든 걸 뉴욕타임스로 가져가 달라며 금고 키 하나를 맡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