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5: 나이트 로드의 우두머리 마셜 카터의 가택 수색 영장이 나온다. 보이트와 팀은 2백만 달러어치의 필로폰과 코카인이 있는 그의 거점 습격 계획에 착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