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마약상이 총격을 당해 사망한 채로 발견되고 조셉의 친구가 피의자가 된다. 친구의 결백을 믿는 조셉은 빌에게 도움을 청하고 빌도 사건이 어딘가 이상함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