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파
시즌 2, 에피소드 1: 맥콜은 그만두는 것을 고려하나 마커스 단테 형사를 새로운 고객으로 받아들이고, 그는 추적할 수 없는 은행 강도단을 찾기 위해 그녀의 도움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