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 파일 영혼의 교화
시즌 5, 에피소드 17: 비극적인 죽음을 맞이한 아이를 구하지 못한 자책감에 시달리던 스컬리는 유가족을 돕는 과정에서 그녀에게 일어난 일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