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감 적중
시즌 2, 에피소드 20: 비행기 결항으로 팁튼에 발이 묶인 레이븐 백스터는 코디가 위험에 빠지는 미래를 본다. 한편 팁턴 호텔에 한나 몬타나가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