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다른 말
시즌 6, 에피소드 4: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해리슨의 사고로 인해 병원에 입원하고, 덱스터는 어쩔 수 없이 샘에게 의지하게 된다. 한편, 데브라는 첫 기자회견을 열어 사건에 관한 이야기를 기자들 앞에서 터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