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0, 에피소드 2: 지난번 해결한 사건의 사형수가 되어 사형당하는 꿈을 꾸게 된 가르시아는 불안해한다. 한편 사형수를 만나러 간 가르시아를 대신해 케빈이 BAU가 맡은 연쇄 살인 사건에 투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