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20: 공사장에서 파업을 두고 격렬한 몸싸움을 벌이던 인부들은 드릴로 지면을 뚫자 뿜어져 나온 피에 경악하고, CSI는 생매장을 당한 인물과 노조와의 연관성을 주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