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 파일 외계 바이러스
시즌 8, 에피소드 18: 멀더는 텍사스 유정에서 발생한 사건을 두고 도겟과 첨예하게 대립하고, 석유회사 중역들과 국장 대리 커쉬는 그에게 따가운 시선을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