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0, 에피소드 8: 딜런과의 미래를 고민하는 헤일리는 클레어에게 딜런과 커리어에 관한 조언을 듣고자 한다. 캠은 제이와 함께 축구를 가르치는데, 제이와 교육 방법이 너무나 갈라서 매사에 부딪힌다. 미첼은 필의 숙적인 길과 예상치 못한 곳에서 마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