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구의 지배자 캐슬
시즌 2, 에피소드 16: 속옷만 입고 있는 여성이 공원에서 속박된 채로 캐러멜 소스로 뒤덮인 시체로 발견된다. 캐슬과 베켓이 살인자를 찾기 위해 성적인 지하 세계로 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