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8: 스턴트 운전자가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고, 십 대 SNS 인플루언서가 도망치고, 두 개의 우편 폭탄이 도시에서 터진다. 에디의 가족이 방문하고, 벅은 위기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