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의 종착역
시즌 3, 에피소드 23: 애디슨과 어밀리아는 마야의 아이를 구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고, 그 와중에 델이 혼절한다. 황급히 수술을 마무리한 애디슨이 델을 살리기 위해 수술실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