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5: 레지나는 헨리의 신뢰를 되찾기 위해 마법 사용을 자제하려 하고, 과거의 유령을 보기 시작한다. 메리 마가렛과 에마는 오거 학살의 생존자를 찾는다. 레지나는 어둠의 마법을 배우기 위해 고군분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