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암스테르담 의식
시즌 1, 에피소드 2: 맥스는 아픈 자신을 돌보기는커녕 임신한 아내의 곁을 지키고 병원을 개선하느라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란다. 한편 커푸어와 프롬은 아이들에게 약물 복용을 강제하는 뉴욕 공립학교를 고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