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3: 로버트는 대선 후보 최종 경선에서 떨어지고 3개월 후, 그와 키티는 아이를 만들려고 노력을 한다. 아이작은 노라에게 워싱턴으로 이사 가자고 하고 레베카틑 친부에 대해 알아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