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3, 에피소드 12: 탐정 사무실을 차린 피터, 쿼그마이어, 조, 클리브랜드는 크리스가 도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로이스는 크리스가 여자친구와 사이가 나빠질까 봐 걱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