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8: 맥스는 병원의 매출 부서가 옳지 않은 일을 했다고 의심한다. 이기는 병원 관리인이 특이한 재능을 가졌다는 것을 알게 된다. 레이놀즈는 인상적인 환자를 만나 감명을 받고, 아버지를 모시기로 결심한다. 한편, 와일더는 십 대 환자를 치료하며 중요한 교훈을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