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 오프 더 보트 임대의 날
시즌 2, 에피소드 21: 제시카는 주택 임대를 통해 더 많은 수익을 올리기로 결심하고, 루이스는 시계를 사달라고 조르던 에디에게 조건을 붙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