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전명 크로니클
시즌 2, 에피소드 12: 래릭이 바짝 따라붙는 가운데, 엘리자베스는 재러드를 탈출시키려 한다. 필립은 프레드에게 레이더 흡수 페인트를 채취하게 하고, 아르케디는 스탠에게 선택을 강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