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 이즈 어스 잭 피어슨의 아들
시즌 1, 에피소드 15: 케빈은 그의 연극의 초연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랜들은 일과 병든 아버지의 때문에 고생한다. 레베카와 잭의 발렌타인 데이는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