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8, 에피소드 8: 24명의 학생과 1명의 운전기사 그리고 1명의 지도 교사를 태운 스쿨버스가 납치당한다. 운전기사와 지도 교사는 사망한 상태로 발견되고, 학생 중 14명만 결박된 채로 발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