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황 증거
시즌 7, 에피소드 5: 이번에는 1970년대에 도착한 요원들. 크로니컴 하나가 남아 쉴드를 장악하고 있고 프로젝트 인사이트를 진행 중이다. 위기를 맞은 요원들은 크로니컴의 계획을 파괴하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