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는 언제나 맑음 종업원, 결혼하다
시즌 5, 에피소드 5: 디는 결혼식을 무산시키기 위해 모든 힘을 다한. 한편, 패거리는 찰리의 데이트 장면을 회상시킴으로써 그의 정신을 산만하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