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7: 보이트와 팀은 부유한 청년의 강간과 살인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를 조사하고, 정보국은 용의자의 가족과 재정을 조사한다. 안토니오는 지방 검사 일자리를 제안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