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해결사 죽은 생물
시즌 6, 에피소드 13: 슈퍼 빌런의 세 사람은 실수로 워렌의 전 여자친구를 죽이게 되고, 버피를 조종해 그녀가 살해했다고 믿게 한다. 타라는 버피에게 중요한 용건이 있어 서니 데일에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