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오더: 성범죄전담반 증오 범죄
시즌 14, 에피소드 12: 커밍아웃을 하지 않은 동성애자들을 대상으로 한 증오 범죄가 잇따라 발생한다. 점점 과격해지는 범죄 양상에 성범죄 전담반이 수사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