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부지라는 말
시즌 2, 에피소드 21: 앨런이 불안감 때문에 횡설수설하는 상태가 악화되자 데니에게 도움을 구하고, 데니스는 일부다처제 가정을 맡는다. 브래드는 게임을 하다 소년이 죽은 사건의 게임 회사 측을 변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