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메이트 더 프랙티스
시즌 4, 에피소드 14: 엘레노어는 자신보다 어린아이를 숨지게 했다는 저능아 소년을 변호한다. 갬블은 범죄를 저지른 것으로 의심되는 소년의 경찰 아버지를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