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5: 시내 한복판에 있는 한 술집으로 무장한 남성이 들어와 술집 주인과 손님에게 총을 쏜 끔찍한 사건이 벌어진다. 이에 CSI 요원들이 현장으로 출동해 사건의 경위를 면밀히 조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