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트다운
시즌 2, 에피소드 20: 램발디 고문서가 곧 벌어질 종말 사건을 예언한다. 딕슨이 슬론에 대한 복수심에 눈이 멀자 본과 기관의 정신과 의사는 그의 의도를 의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