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핵심 요원의 정신적 고틍으로 인해 KGB의 정보망이 탄로날 위기에 처한다. FBI의 암호화 시스템에 침투하는 임무를 받은 제닝스 부부는 엘리자베스의 희생으로 인해 충돌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