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탈라하시에서 온 남자
시즌 3, 에피소드 13: 로크와 사이드, 케이트는 아더스 사이에서 행복해 보이는 잭을 목격한다. 잭과 줄리엣은 아더스의 잠수함으로 섬을 탈출하기로 벤과 거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