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2: 한 수감자가 교도소 수송차에서 폭력을 쓰고 탈출한 후, 그의 살인 재판의 목격자가 죽은 채로 발견된다. 메건은 도망자가 자신이 누명을 썼다고 주장하자 그의 사건을 조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