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9, 에피소드 21: 헤일리는 아빈의 부모님을 만나지만 일은 계획대로 되지 않고, 전 남자친구들과 뜻밖의 재회를 하게 된다. 제이의 못된 누나 베키가 뇌졸증으로 입원했다는 소식을 들은 가족은 베키를 만나러 양로원을 방문한다. 필과 캠, 글로리아는 요양원의 지하실에 갇히지만 빠져나갈 길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