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4: 에마 일행이 사악한 마녀의 행방을 찾고, 젤레나는 데이비드를 깜짝 놀라게 할 어두운 음모를 꾸민다. 한편, 동화 속 과거에서 차밍 왕자는 라푼젤이 두려움에 맞서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