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당신은 나
시즌 4, 에피소드 3: 셜록은 모랜드가 빨리 집으로 돌아가면 그 대가로 그의 일 문제를 돕겠다고 제안한다. 얼굴이 닮은 두 남자가 살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