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터 태만의 죄
시즌 6, 에피소드 8: 덱스터는 샘의 조언을 참고삼아 둠스데이 킬러 수사에 주도권을 잡고 그의 행방과 일거수일투족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한편, 데브라는 라구에르타 경찰청장과 의견 대립으로 충돌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