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치 공법
시즌 3, 에피소드 7: 바비는 피어슨의 재판과 관련해 점점 더 감정적으로 행동하는 린제이를 걱정한다. 보겔만의 사건에서 피해자의 오빠를 범인으로 몰아붙인 유진과 로펌은 큰 난관을 맞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