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대왕
시즌 9, 에피소드 5: 위험한 스턴트를 시도하다가 죽은 소년의 사건을 맡은 레이스와 도겟은 시신에서 엄청난 수의 파리떼를 목격하고, 사망자의 학교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