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산
시즌 4, 에피소드 15: 마이클은 수술대에 올랐을 때 웨스트모어랜드에 대한 환영을 보고 이에 매료된다. 한편 링컨과 수크레는 돈과 그레첸이 실라를 팔기 전에 실라를 되찾으려고 하지만 쉽지 않은 여정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