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정신과 의사 벤, 아내 비비안 그리고 딸 바이올렛은 새 출발을 위해 로스앤젤레스의 저택에 이사한다. 하지만 멀쩡해 보이는 저택 내에서 이들에게 기괴한 일들이 계속 생기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