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3: 마이클과 일행은 다음 카드 소지자를 찾아야 하는 절박한 상황에 놓인다. 기한은 하루 밖에 남아있지 않고 이에 실패하면 이들은 감옥에 돌아가야 한다. 한편 머혼은 와이어트에게 복수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