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획 후 방류
시즌 1, 에피소드 3: 데니는 15년 만에 환경변호사가 되어 나타난 아들에게 발목을 잡히지만, 훌륭하게 자란 아들의 모습에 만감이 교차한다. 첫 재판을 맡은 샐리는 어려운 사건으로 힘든 시간을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