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24: 정신병원에서 나온 폴이 다시 로펌으로 돌아와 사건을 맡으려 하자, 셜리는 변호를 맡기엔 이르다고 판단한다. 한편, 앨런은 공무 집행 방해죄와 범죄자를 도주시킨 죄로 체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