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2: 조금은 거친 어린 시절을 보낸 모건이 당시에 일어났던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체포된다. BAU는 동료인 모건을 프로파일링하기 시작하고, 하치는 점점 모건을 불신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