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페리언 하이츠
시즌 7, 에피소드 1: 헨리는 머나먼 왕국에서 곤경에 처한 신데렐라를 만나 힘든 선택을 해야 한다. 헨리의 딸 루시는 시애틀 집에서 좌절하고 있는 아버지를 발견하고, 그가 진정한 자아를 되찾고 저주를 물리칠 수 있게 도우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