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답이 있는 소년
시즌 5, 에피소드 21: 그레이브 디거의 재판이 다가오자 브레넌은 불안함에 악몽을 꾸고, 디거는 당당히 자신을 변호하기 시작하고 재판은 그녀에게 유리하게 흘러간다.